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토즈 미스터리.

by 혜린80517 2021. 7. 20.

All Terrain Tools는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퍼즐 및 재미 라인인 ATOZMYsteries를 선보이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는 완전히 새로운 Dr. Zoidberg Confidential Mystery Murder Mystery Game입니다. 스위치만 돌리면 카메라가 꺼질 때마다 게임이 플래시에서 지거리로 전환됩니다. Zoidberg 박사가 이번에 다시 ATOZY Steroy Murder Mysteries라는 새로운 살인 미스터리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Zoidberg 박사와 그의 믿음직한 조수 Robby가 새로운 미스터리 시리즈를 해결하기 위해 의류 제조업체에 고용되었습니다. 우선, 첫 번째 미스터리 시리즈는 Greg Ruckert의 "The Necromancer"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후속 소설 "The Necromancer Rises"는 Zoidberg 박사와 로비의 모험이 등장하는 또 다른 위대한 미스터리 시리즈를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에게 다른 캐릭터를 소개했습니다. 이제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인 "사막의 창"으로 모험을 계속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세 번째 소설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는 모두가 그를 두려워하는 마을에서 우연히도 좋은 사람 중 한 명인 Dr. Zoidberg를 소개합니다. 그의 가족이 현지인과 관광객이 즐겨 찾는 지역 놀이공원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밝힐 이유 때문에 Zoidberg 박사는 공원을 운영하는 사람들의 동기를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그는 발생하는 모든 "우연"의 배후에 있는 사람을 찾아내는 동시에 공원 자체와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대한 조이드버그 박사의 조사는 그를 전국으로 데려갑니다. 그가 참여하는 모험은 내가 ATOZ MYSTERY 이야기에서 읽은 것 중 가장 사나운 것 중 일부입니다. 특히 저는 Zoidberg 박사가 책의 많은 부분에서 "사라지는" 방식을 특히 좋아합니다. 이유는 모르지만 납치범들로부터 어린 소녀를 구한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줄거리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보기 위해 다시 읽고 싶은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시리즈의 두 번째 책인 "사막의 창"은 첫 번째 소설의 사건 직후에 나옵니다. 나는 Dr. Zoidberg의 캐릭터를 좋아했지만 다른 외계 행성에서의 그의 모험에 대해 읽는 것에 대해 그다지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E.T."를 봤다. 이전에 알고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고 있었지만 ATOZ MYSTERY에도 같은 내용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만큼 흥분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SF 팬은 아니지만, 책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게 하는 많은 부분이 소설에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첫 번째 소설을 끝내고 두 번째 소설도 마음에 드나 읽기 시작했다. 여름에 플로리다에서 휴가를 보내면서 첫 번째 책을 읽기 시작했고,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나의 집인 그랜드 케이먼과 라스베가스에서 중간에 정차하여 읽었습니다. 나는 두 책을 모두 즐겼다. 나는 Zoidberg가 흥미로운 캐릭터라고 생각하고 저자는 동기를 해독하기 어려운이 복잡한 캐릭터를 잘 만들었습니다. 독자는 또한 Zoidberg가 문제를 해결하고 그가 마주한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개인적인 어려움에 대한 느낌을 얻습니다. ATOZ MYSTERY 시리즈의 두 번째 책인 "Rebecca"는 첫 번째 소설과 유사한 형식을 따랐습니다. 나는 1권을 끝내고 바로 읽기 시작해서 3권을 읽을 시간이 되기 전에 다 읽었다. 미스터리를 푸는 데 계속 관심을 갖게 했기 때문에 나는 그 줄거리를 정말 즐겼습니다. 저자는 Zoidberg가 같은 문제를 겪고 있는 것처럼 보일 때에도 독자를 계속 참여시킵니다. 캐릭터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캐릭터가 여러 개 있고, 각각 고유한 특징과 성향이 있어서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주인공들이 참여하지 않을 때, 뒷이야기가 따라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독자들이 ATOZ MYSTERY 시리즈의 Zoids, Amy Waterman 및 다른 캐릭터들을 좋아했으면 합니다. 달력 미스터리 시리즈에는 팬이 있을 거라고 확신하지만, 저는 이 책들을 다른 누구보다 좋아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훌륭한 캐릭터와 잘 쓰여진 훌륭한 미스터리 시리즈를 찾고 있다면 Ronroy의 놀라운 소설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책을 어디에 둘 것인지에 대해 두 번 생각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Ronroy의 환상적인 소설을 더 많이 읽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댓글